최종공항
Kuala terengganu(TGG)

시즌
4월~9월

수온
27~28℃ 

날씨
우기:11~3월 / 건기:4~10월

포근한 남국의 소풍, 르당(랑텐가)


때묻지 않고 드넓은 산호밭을 보고 싶을 때, 새로운 스팟을 원하지만 휴가가 길지 않거나, 여행 예산이 많지 않을 때, 비다이버 일행이 있거나 초보 다이버와 함께할 때, 거북이와 원없이 유영하고 싶을 때, 다이빙도 중요하지만 쾌적한 숙소에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쉬고 싶을 때. 일상 속에 이러한 순간은 누구에게나 찾아옵니다. 이 때 여러분께 포근한 휴식 같은, 여행을 선사해주는 곳, 말레이시아 르당(랑텐가)입니다.


르당(랑텐가)은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10대 섬 중 하나로,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어업이 불가하며, 이로 인해 수중환경이 놀랍도록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끝없는 연산호, 경산호 밭을 볼 수 있고, 이곳에서 태어나고 자라고 돌아오는 거북이들을 만날 수 있으며, 빼곡한 글라스피쉬, 스내퍼 스쿨링은 이곳의 상징과도 같습니다. 수중사진가들을 위한 독특한 협곡지형과 다양한 수중구조물, 그리고 수중갤러리까지 있습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숙소 컨디션은 여행의 가성비도 높여주지요.


르당(랑텐가)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을 경유하여 쿠알라트렝가누(TGG) 공항으로 가야합니다. 공항에 내리면 리조트 스텝이 마중나와 있습니다. 리조트는 트렝가누 므랑제티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들어가게 됩니다. 르당(랑텐가) 지역의 리조트들은 매년 3월 말경부터 10월초까지 영업합니다. 11월부터 2월은 파도가 높고 비가 오기 때문입니다. 다이빙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4월 말부터 9월 중순까지 입니다. 기온은 30도 전후, 수온은 28도 전후입니다. 


파인드블루는 특히 랑텐가에 위치한 Summer bay 리조트와 깊은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보다 합리적인 견적, 고객의 취향에 맞는 일정과 다이빙, 비행금지시간 동안의 시내관광 등 차별화된 여행을 준비하여 드립니다. 늦봄부터 초가을까지의 기간 동안에 따뜻한 나라에서 포근한 소풍이 필요하신가요? 여기, 르당(랑텐가)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르당의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