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 PALAWAN 디스커버리 팔라완

Discovery Fleet 은 2대의 배를 소유하고 있으며 연중 필리핀의 대표지역인 투바타하리프, 아포리프와 팔라우를 운항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중 디스커버리 팔라완은 3월중순부터 6월 중순까지 투바타하 시즌에는 투바타하 리프를, 그 외 시즌에는 아포 리프와 코론 지역을 운항는 배입니다.

선체 50미터의 철선 보트로 객실 총 20개, 최대 수용 인원은 32명입니다. 어퍼덱에 위치한 4개의 방에는 사용자 조절 에어컨이 있고 로우 덱에 있는 16개의 객실에는 중앙 컨트롤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크루 수만 30 여명으로 필리핀 지역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보트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짐과 의류를 정리할 수 있는 캐비넷과 전용 샤워실/화장실이 있어 매우 깨끗하고 편리한 구조입니다. 정원 수가 많지만 서양인 스노쿨 이용객이 많아 다이빙시 북적거림 없고, 앉아서 쉴 수 있는 실내 테이블 공간이 넉넉해서 다이버에게는 쾌적한 보트입니다. 시설대비 가격도 가격도 저렴함 편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보트로써 추천드립니다.

투바타하리프 투어는 6박 7일로 푸에르토 프린세사 공항을 이용해야 하며 로그수 50 이상의 다이버만 참여할 수 있도록 제한됩니다. 아포리프 & 코론 지역은 3~6월을 제외하고 연중 운항되고 있으며 바탕카스 항구에서 출발/도착 하기 때문에 마닐라 공항에서 바탕카스 항구까지 이동 해야 하며 이 때 공항 픽업/샌딩 비용은 추가 됩니다. 투바타하 리프와 아포리프 모두 동시에 다이빙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1년에 2번 있는 트랜지션 트립을 권유 드립니다. 이 경우, 출발/도착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보트 스케쥴과 루트에 맞는 항공권을 구매 하셔야 합니다.

투바타하 지역은 최근 아시아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싸이트로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적어도 1년 전부터, 챠터의 경우 1.5년 전에 예약을 해야 합니다. 디스커버리 팔라완은 많은 인원의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규모가 큰 그룹 예약시 폭넓은 혜택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개인예약부터 그룹까지 파인드블루와 지금 바로 상의하세요.

시설 및 서비스

다이빙
안전
객실기타 부대시설
나이트록스 지원100% 산소객실 내 샤워룸세탁 서비스
타올 제공화재경보객실 내 화장실카메라 챠징 룸

응급대응키트객실 내 에어컨에스프레소 머신


따뜻한 물 샤워220V

포함 및 불포함

포 함
배 - 공항 / 호텔 픽드럽
웨이트 및 벨트
투바타하의 경우 공항 픽업 및 샌딩







불 포 함
국제선 및 국내선 개인 항공권 / 추가 수하물 비용
투바타하 국립공원 입장료 105불
트랜지션 트립의 경우 국립공원 입장료 175불
다이빙 장비 렌탈
나이트록스 28% (8불/1tank)
팁 및 다이빙 보험
음료 및 주류
콜키지 (20불/1bottle)
아포리프&코론의 경우 공항픽업 및 샌딩비 별도
바탕카스-마닐라 공항픽업 및 샌딩비 편도 140불

특 이 사 항

다이빙 보험 필수
투바타하의 경우 로그 50이상만 승선 가능
유가 상승으로 인해 디스커버리사에서는 2018년 10월부터 추가 유류비 인당 100불이 청구됨

자세한 운항 스케쥴은 PC모드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