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 ADVENTURE 디스커버리 어드벤쳐

Discovery Fleet은 2대의 배를 소유하고 있으며 필리핀의 대표지역인 투바타하리프, 아포리프와 팔라우를 운항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 중 디스커버리 어드벤쳐는 3월중순~6월중순까지 투바타하, 그 외 시즌에는 팔라우를 운항하는 배입니다.

 

선체 47미터의 철선보트로 객실 총 14개, 최대 수용인원은 28명입니다. 메인덱에는 더블침대 2개의 룸 4개가 있으며, 트윈베드 2개가 있는 VIP 룸에서는 바다전경이 넓게 보여 인기가 높습니다. 크루 수만 25여명으로 필리핀 지역을 운항하는 배 중 큰 규모의 보트이며 모든 객실에는 짐과 의류를 정리할 수 있는 캐비넷과 전용 샤워실/화장실이 있어 매우 깨끗하고 편리한 구조입니다. 정원수가 많은편이지만 서양인 스노클 이용객이 많아다이빙시에는 상대적으로 북적거림이 없고, 앉아서 쉴수 있는 실내 테이블 공간이 넉넉하여 다이버에게는 쾌적한 보트입니다. 시설대비 가격도 저렴한 편으로 추천드립니다.

 

 투바타하리프 투어는 6박7일로, 푸에르토 프린세사 공항을 이용해야 하며 로그수 50이상의 다이버만 참여할 수 있도록 제한합니다. 

아포리프&코론 지역은 3~6월을 제외하고 연중 운항되고있으며 바탕카스 항구에서 출발/도착 하기 때문에 마닐라 공항에서 바탕카스 항구까지 이동해야 하며 이때 공항 픽업/샌딩 비용은 추가 됩니다. 

투바타하 리프와 아포리프 모드 동시에 다이빙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1년에 2번 있는 트랜지션 트립을 권유 드립니다. 이 경우, 출발/도착 지역이다르기 때문에 보트 스케쥴과 루트에 맞는 항공권을 구매 하셔야 합니다. 

 

팔라우는 모든 트립이 7박 8일로 이루어져 있어 토요일 승선, 금요일 하전으로 일정한 스케쥴입니다. 승선하는 날에는 오전 11시 전까지 체크인해야하며(전날밤, 승선가능) 하선하는 날에는 15시까지 체크아웃해야합니다. 코로르 공항에서의 픽업/샌딩이 무료로 제공되며 패키지로 젤리피쉬레이크에서의 스노쿨, 밀키웨이 투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바타하 지역은 최근 아시아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싸이트로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적어도 1년전부터, charter의 경우 1.5년 전에 예약을 해야합니다. 디스커버리 어드벤쳐는 많은 인원의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규모가 큰 그룹 예약 시 폭 넓은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개인예약부터 그룹까지, 파인드블루와 지금 바로 상의하세요.

시설 및 서비스

다이빙
안전
객실어메니티기타 부대시설
나이트록스응급대응키트객실 내 샤워룸드라이기카메라 챠징 룸
타올 제공100% 산소객실 내 화장실
에스프레소 머신

화재 경보따뜻한 물 샤워
220V


룸 크리닝
세탁서비스


객실 내 에어컨

포함 및 불포함

포 함
배-공항 / 호텔 픽드럽
차, 음료
웨이트 및 벨트
젤리피쉬 레이크 스노클
밀키웨이 투어



불 포 함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 추가 수하물 비용
나이트록스 (28%, 8불/1tank)
팁 및 다이빙 보험
코키지 (20불/1bottle)
투바타하프 국립공원 입장료 105불
트랜지션트립 국립공원 입장료 175불


특 이 사 항

다이빙 보험 필수
투바타하의 경우 로그 50이상만 승선 가능
유가 상승으로 인해 디스커버리 사에서는 2018년 10월부터 추가유류비 인당 100불이 청구됩니다.

자세한 운항 스케쥴은 PC모드로 확인해 주세요.